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3일 (주)엘디카본(대표이사 황용경)으로부터 치약 34상자(2,000만 원 상당)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엘디카본, 추석 명절 맞아 김천시에 치약 34상자(2,000만 원 상당) 전달

김천시 아포읍에 소재한 ㈜엘디카본은 자원순환 및 원료 재생 전문기업으로 국내 카본블랙 업계 최초로 국제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으며, 국내외 대기업과 협력을 확대하는 등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

황용경 대표이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온기를 나누고,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재춘 복지기획과장은 “우리 지역 소외된 이웃의 건강한 삶에 큰 도움을 주신 ㈜엘디카본 대표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전달해주신 소중한 물품이 어려운 분들에게 고루 전달되어 보다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치약은 관내 아동 및 장애인 생활시설 8개소에 값진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며, 각종 후원 문의는 김천시청 복지기획과(☎420-6736)로 하면 된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