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행복김천 복지박람회 성황리 개최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충섭, 공동위원장 이은직)는 지난 11일 직지문화공원에서 약 3,0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채운 가운데 제10회 행복김천 복지박람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따뜻한 복지, 행복한 시민, 아름다운 김천이라는 슬로건으로 복지 활성화 유공자 표창과 함께 신나는 공연 및 시민 어울림 마당, 장애인․노인․아동․보건 등 기관별 체험 프로그램과 복지시설․기관 홍보, 김천행복마켓 등 나눔 행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욱 풍성하게 진행됐다.

제10회 행복김천 복지박람회 성황리 개최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행복김천 복지박람회는 시민들이 쉽고 다양하게 사회복지를 접하는 장으로, 시민이 함께 참여해 소통과 수요자 중심의 복지를 실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은직 공동위원장은 “행복김천 복지박람회를 통해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 사회 복지의 증진과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김천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을 비롯해 지역 복지기관·시설·단체 등 40여 개 기관 ․ 67개 부스가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체험거리·즐길거리 등 다채로운 이벤트 제공으로 시민들의 큰 호응과 함께 김천시 복지를 구석구석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됐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