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문화예술회관 가정의달 맞아 요리 퍼포먼스 '빵 굽는 포포아저씨' 공연

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요리 퍼포먼스 빵 굽는 포포아저씨 공연을 오는 13일 오전 11시, 오후 3시(2회) 문경문화예술회관 문희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요리 퍼포먼스 빵 굽는 포포아저씨는 요리 체험극이라는 새로운 형식의 무대로 관객 전원에게 반죽이 된 빵을 나눠주어 만지고, 완성된 빵 냄새를 맡고 먹어보는 오감 체험과 주인공의 문제를 같이 고민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공연이다.

또한 어려운 주변의 이웃을 도와주고 남을 위한 배려하는 마음에 관한 교훈이 담겨있으며 아이와 부모가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다양한 색감으로 예쁘게 꾸며진 무대와 멋진 의상, 그리고 신나는 음악과 그림자극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경문화예술회관 엄원식 관장은 “가정의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관객 모두가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입장권은 전석 3,000원(전체관람가)이며, 오는 5월 3일(수) 오전 9시부터 현장 예매(대공연장)와 인터넷 예매(http://ticket.gbmg.go.kr)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홈페이지(https://www.gbm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4-550-8393)

한길뉴스 후원하기